킬존 머시너리 한글판, PS Vita용으로 9월 4일 발매

2013-08-14 10:30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Vita(PS Vita)용 독점 타이틀인 ‘킬존 머시너리(KillzoneTM Mercenary)’의 한글 버전을 오는 9월 4일, PS Vita 카드 및 PlayStation®Store DL판으로 국내 발매한다.

킬존 머시너리는 PlayStation® 진영을 대표하는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온 ‘킬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S Vita에 최적화되어 발매된다. 특히 기존 PlayStation®3용 ‘킬존 3’에서 사용했던 동일한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그래픽 품질 및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킬존 머시너리는 싱글 플레이를 통해 9개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온라인 멀티플레이는 용병전, 게릴라전, 전장의 3개의 모드와 6개의 맵을 바탕으로 최대 4:4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릴라게임즈의 총괄 디렉터 겸 공동 설립자인 ‘허먼 후스트(Hermen Hulst)’는 “킬존 머시너리는 PS Vita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킬존 3의 그래픽 품질과 동일한 수준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며, “캠페인 모드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에서도 기존 PS3™용 킬존 시리즈만큼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PlayStation®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킬존 머시너리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ISA 경기관총(M224-A1)’ 및 ‘블랙잭의 손가방 팩(경험치 두 배, 현금 지급)’ 다운로드 바우처를 증정한다. PlayStation®Store 구매 고객의 경우 9월 11일 이전 구매 시 동일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PlayStation®Network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 영문 체험판을 공개할 예정이다. 체험판에서는 킬존 머시너리 풀 게임 버전에 수록된 6개의 맵 중 하나에서 팀플레이어들이 교대로 적과 맞서 싸울 수 있는 전장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장성환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