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키덜트 토이아트’ 기획전 진행

- 도심 속 쇼핑몰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레이싱 대결

- RC 자동차 전시 및 할인판매, 여름마감․가을신상품 파격세일 및 착한쥬스 무료증정이벤트 등 진행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3-08-14 17:2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최근 문화유통 키워드인 ‘키덜트(kid+adult)’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바탕으로 8월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1층 패션관 스트리트에서 ‘키덜트 토이아트’ 기획전을 열고 RC 자동차 체험행사 및 전시, 판매를 진행한다.

하이브랜드가 주관하고 국내에서 가장 손꼽히는 RC자동차 전문브랜드인 ‘레프리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실제 자동차와 똑같은 도면을 바탕으로 축소 제작된 RC스포츠카(포르쉐, 페라리 등)를 비롯 평소 한 자리에서 만나보기 힘든 아우디, 미니쿠퍼, 랜드로버 등 다양한 고급 RC차량들도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어서 키덜트족과 RC 자동차 마니아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키덜트 토이아트’ 행사에서는 RC 자동차, 중장비, 보트를 비롯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야외용 고급 RC제품 등 총 40여개의 제품이 전시, 판매될 예정이며, 특히 하이브랜드 특별 행사전을 통해 최저 10%에서부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완구형 RC자동차의 경우 3만원~ 8만원에 판매되며 키덜트 및 마니아들을 위한 고성능 고급 RC자동차의 경우는 15만원에서 80만원 선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가족단위 중심으로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취미와 여가도 같이 즐기는 ‘small luxury(작은 사치)’ 형태의 가치소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 해당 고객층이 넓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에 마련된 키덜트 토이아트 전을 통해 많은 고객과 가족들이 국내 최고의 RC자동차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하이브랜드는 16일(금)부터 20일(화)까지 1층 스트리트에서 여름마감·가을 신상품 특가전을 열고 레노마레이디 사계절전과 코데즈컴바인, 르샵, 슈퍼드라이(영국 직수입) 영캐주얼 대전을 각각 70~80% 파격 할인가로 진행한다.

또한 바쏘, 런던포그 신사복 제안전과 디자이너 고객초대전(오은환, 설윤형, 신장경, 박항치)을 통해 여름마감 상품과 가을 신상품을 7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평소 여름마감·가을 신상품을 기다려 온 고객이라면 이번 특가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하이브랜드는 고객만족 이벤트 행사의 일환으로 17일(토)~18일(일), 24일(토)~25일(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2주에 걸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층 중앙홀에서 서울우유 후원의 착한 주스(사과맛,감귤맛)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하다. 대형 빅휠에 다트를 던져 해당 음료를 나눠주는 형식의 재미있는 체험이벤트로 꾸며진다. 이 밖에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1층 패션스트리트에서는 쌍용자동차 브랜드 대표격인 뉴코란도c, 투리스모 차량의 전시 및 시승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브랜드MALL 개요
하이브랜드MALL은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선진국형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고동운 주임
02-2155-0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