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역 콘테스트’ 개최

- 최대 400만원 장학금, 맥북 프로(MacBook Pro) 13인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12개월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 제공

2013-08-19 10: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http://www.adobe.com/kr/)는 자사 솔루션에 대한 대학생들의 열정에 보답하는 동시에 최신 크리에이티브 환경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자,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영상물을 번역하는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역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4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최신 노트북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1년 사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걸고,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펼쳐진다.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역 콘테스트’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dobeKorea)을 통해 진행된다. 페이스북에 올라 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한 해외 전문가들의 영상들 가운데 한국에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선택, 번역하여 한글 번역 스크립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제출하면, 콘테스트에 응모된다.

이번 콘테스트의 수상자는 어휘의 적절성 및 표현력, 번역의 완성도, 참여 및 성실도, 투표 등의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결정된다. 대상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5명에게는 맥북 프로(MacBook Pro) 13인치, 우수상 30명에게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12개월 멤버십 등의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수상자 발표는 10월 11일(금)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2013년 2학기 등록 완료 또는 등록 예정자로 미성년자는 제외)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관련 문의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obeKorea)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02-455-1990)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기수 상무는 “이번 대학생 번역 콘테스트는 보다 유연하고 창조적인 크리에이티브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한 국내 사용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보다 원활한 사용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창의와 혁신의 미래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환경을 보급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어도비시스템즈: 어도비는 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통해 세상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adobe.com/kr/)에서 찾을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obeKorea)을 통해 어도비 뉴스 및 업데이트, 프로모션, 어도비 팀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진희 과장
02-6250-9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