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GV 매점에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판매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8-20 09:08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의 대표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이 19일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에서 간편하게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를 선보였다.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와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들어있는 웰빙 음료다.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퓨레가 들어있어 씹는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문화생활을 즐기면서도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CGV 전용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웰빙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니즈가 높아지며 CGV에서도 건강에 초점을 맞춘 매점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어 관객들로부터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영화관을 찾은 고객들의 건강 음료에 대한 소비 증가는 <컨디션 헛개수>가 증명한 바 있다. <컨디션 헛개수>는 지난 2011년 CGV에 ‘오리엔탈 웰빙 콤보 세트’를 출시하여 인기 매점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이어 2012년에는 메가박스 씨너스에서도 ‘컨디션 헛개수’와 ‘헛개수 콤보세트’의 판매를 시작하는 등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판매를 기념, 제품이 입점되는 CGV 68개 상영관에서 다음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구매 또는 모든 콤보 메뉴의 음료를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상품권과 영화 무료 관람권, 콤보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된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상영관 내 티켓박스와 매점에 제출하면 현장에서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www.cgv.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김송수 부장은 “극장에서 탄산음료만 마신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건강한 음료와 함께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영화는 건강음료와 함께’라는 새로운 트렌드 창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눈 건강 브랜드다.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의 캡슐형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안토시아닌 성분을 함유한 블루베리 과실과 눈에 좋은 비타민A까지 들어있는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