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New fall festival' 실시…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8-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14일간 전 점에서 ‘New fall festival’을 실시한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리조트 주말 숙박권, 엔터식스 50만원 상품교환권, 빕스 외식 식사권, 도서 상품권 등 가을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가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9월 1일 오후 3시 왕십리역점에서는 시구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연예인 ‘클라라’의 팬 사인회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남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CK 언더웨어 오픈 기념 할인권 증정 이벤트와 리복 신규 오픈 기념 신발 및 의류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 의류 사계절전을 통해 아동 패션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압소바, 파코라반 초특가전을 실시하여 전 품목을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잇미샤, 플라스틱 아일랜드, 로엠 등이 참여하는 여성 초가을 상품 기획전, 가을 코디 제안전 등이 펼쳐지고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동용 자전거 특가전과 아웃도어 다운재킷 이벤트, 레스모아 50% 섬머 파이널 세일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모바일 바코드 결제 시스템 ‘바통’ 신규 및 기존 가입자에게 엔터식스 5000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결실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풍성한 사은 프로모션과 함께 각종 할인전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여름 마감상품 및 가을 신상품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메인 제작지원을 진행 중이며, 극중 소지섭이 운영하는 킹덤 쇼핑몰의 배경지로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이 등장하고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