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27일 부산지방경찰청과 협력 협정 체결

- 경찰관 자녀 20명에 장학금 총 1천만원 전달도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총장 설동근)는 8월 27일 부산지방경찰청(청장 신용선)과 보다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치안인프라 확충 및 법과 정책 연구, 법제도 세미나 및 학술회의, 우수인재 양성 교육, 재학생 현장학습과 실무수습, 장학사업 협력 등을 주내용으로 하는 협정을 체결한다.

동명대와 부산지방경찰청은 27일 오후3시 부산지방경찰청 7청 동백홀에서 두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은 협정을 체결한다.

협정 요지는 ▲보다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치안 인프라 확충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교육생 위탁 ▲지역사회발전에 관한 법과 정책 연구 및 법률 자문 ▲재학생 현장학습과 실무수습 ▲법제도에 관한 세미나 또는 학술회의 등의 공동주최 ▲장학사업 등 상호 협력 등이다.

이날 협정에 이어 동명대는 경찰관 자녀인 동명대 학생 20명에 1인당 50만원씩, 총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한다.

이날 협정식에는 동명대에서 설동근 총장과 김종수 부총장 등이, 부산지방경찰청에서 신용선 청장과 이상철, 장향진, 박진우 부장 등이 참석한다.

설동근 총장은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시행 첫날이었던 지난 8월 1일 부산남부경찰서(서장 박화병)에서 교통 착한 마일리지 개인 1호 서약식을 가졌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