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2013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 “차별화된 패션 이야기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더 많은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8-26 10:43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013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패션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헤럴드경제와 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운영활동이 우수한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엔터식스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엔터식스 관련 소식 뿐 아니라 엔터식스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패션, 뷰티 정보 등 유용하고 흥미로운 SNS 콘텐츠를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또한 자사 소속 온라인 전담팀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관련 질문에 빠른 피드백으로 엔터식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

특히, 1만 7천여 명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엔터식스 페이스북은 패션 관련 이슈 콘텐츠를 기본으로 세일 소식, 드라마 제작지원 소식,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제휴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고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이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여 팬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통해서도 폭넓은 소통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엔터식스는 ‘패션 쇼핑몰’이라는 특징을 살려 소셜네트워크 기반의 티스토리 블로그 ‘스타일 매거진’을 운영 중이다.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은 시즌별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 제안, TPO에 따른 코디법은 물론 뷰티 노하우, 각종 문화와 이벤트, 할인 정보 등을 선보이며 론칭 이후 만 1년 만에 누적 방문자수 1백만 명을 돌파하는 등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상은 엔터식스가 SNS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보다 유익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