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 한복대여, 추석맞이 최초로 17% 할인 행사

- 안근배 한복대여, 추석맞이 신랑 50%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유송
2013-08-26 10:57
청담동--(뉴스와이어)--안근배 한복대여(www.hanbokrent.kr)는 추석을 맞아 9월 17일까지 17% 할인 이벤트을 진행한다. 또 50명 고객에 한정하여 ‘신랑한복 50%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단, 중복할인 불가).

명품 한복대여점을 표방하는 ‘안근배 한복대여’가 한복성수기인 추석에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최초이다.

㈜안근배 전수연 대표는 “장기적인 경기불황에 사람들이 추석과 결혼식 등 중요한 행사에 고가인 한복을 외면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복을 많이 입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에 입는 한복은 복(福)을 부르고 화(禍)를 막는 의복이다. 한복의 주요 색상인 빨강, 노랑, 하양, 검정, 파랑은 복을 부르고 액운을 쫓고, 복과 건강을 염원하는 신성한 옷이다.

올해 추석에는 복을 부르는 한복 입은 사람들이 넘쳐나기를 기대해 본다.

명품 한복대여 전문점 ‘안근배’는 2009년 중소기업청장, 2010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수상에 이어 2011년에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 성고 사례 대표 광고주’ 11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유송은 (주)안근배를 홍보하고 있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안근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