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 한복대여 상품권, 추석맞이 선물로 인기

- 대통령 한복 패션쇼, 한복대여 상품권 인기

뉴스 제공
유송
2013-09-10 10: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 탄생으로 한복 산업이 부흥기를 맞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은 베트남에서 열린 ‘한복·아오자이 패션쇼’에서 우아한 한복을 입고 직접 패션쇼 모델로 나서는 파격을 선보였다.

박 대통령의 ‘한복 사랑’이 침체되었던 한복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에 맞추어 (주)안근배는 업계 최초로 한복대여 상품권을 발행하였다. 한복대여 상품권은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거래처 바이어를 위한 선물이나 사원 증정품 등 다양한 용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요즘에는 추석 선물이 세분화되고 고급화되면서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존중할 수 있게 됐다.

한복은 예로부터 복을 부르고 화를 쫓는다는 뜻이 깃들어 있어 최고의 선물로 인식되어 왔다. 한복대여 상품권은 그간 한복을 맞추는 일이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다 취향과 유행을 탄다는 단점을 보완해 특히 인기다.

(주)안근배 전수연 대표는 “상품권 발행으로 좀 더 품격 있고 편리한 한복 선물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며 “일반 고객들에게도 한복 선물이 수월해지면서 한복 문화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안근배 한복대여 상품권은 청담 본점과 분당 직영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안근배 한복대여 쇼핑몰(www.hanbokrent.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유송
홍보실
한승범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