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교육, 재직자 환급과정으로 마스터하자

- 소셜미디어 운영노하우를 빠른 시간에 습득하기 위해 전문강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

뉴스 제공
애드몬즈
2013-08-26 14:08
서울--(뉴스와이어)--“탄탄한 품질과 서비스로 인정받는 중소기업 A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서 항상 고민이었다. 그러던 중 소셜미디어 운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면서부터 브랜드 인지도가 몰라보게 상승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게 된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은 보너스로 얻게 되었다”

“꽃배달 서비스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B는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 충실히 꽃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면서 자신의 꽃배달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관련 매출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톡톡히 만들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의 다양한 소셜미디디어들이 생겨나고, 블로그, 카페를 비롯한 기존의 미디어까지 더해지면서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앞서 살펴본 사례처럼 발빠른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좋은 마케팅 효과를 만드는 모습이다.

전통적인 광고방법인 매스미디어 광고가 대규모 투자를 수반하기 때문에 대기업의 전유물이었다면,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를 부각시킨다면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도 충분히 효과적인 소셜마케팅이 가능하다.

불경기로 많은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돌파구를 찾고 있는 시점에서 소셜미디어를 잘 운영하고 마케팅에 활용한다면 불황의 파고를 넘는 하나의 대안이 될 것이다. 하지만 소셜미디어가 워낙 다양하고 이러한 채널들을 연결해서 마케팅 효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이 생각처럼 만만치 않은 것도 현실이다. 소셜미디어 운영노하우 없이 무턱대고 소셜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면 시간과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경우가 많다.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 대표는 “대기업들이 장기적인 안목으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데 반해,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단기간의 홍보와 매출을 올리려고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는 것이 실패의 큰 요인이다”고 지적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소셜미디어를 남들 보다 먼저 선점하고 마케팅 효과를 만들어 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진행해야 할지 막막한 사람들은 소셜미디어 전문강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이에 국내의 대표적인 소셜미디어교육인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재직자 환급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직자 환급과정은 고용보험을 납부중인 직장인들에게 과정 수료후에 일정부분을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제도이다. 환급비율도 비정규직의 경우에는 100%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무료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단기간의 교육이 아니고 4주 18시간 동안 1인 1PC 실습을 통해서 소셜미디어 운영노하우를 전수하게 된다.

이러한 해당 과정의 3가지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소셜미디어 실전 활용방법을 교육한다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서 마케팅 효과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고, 이런 콘텐츠를 통해서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야 광범위한 확산이 가능하다. 하지만 콘텐츠 생성이라는 것이 만만치 않은 작업이고 실전 운영을 통해서 습득해야 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는 실제로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서 획득한 스킬들을 교육에서 전달하기 때문에 수료후에 실전활용이 가능하다.

-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

대부분의 소셜마케팅 강좌들의 경우에 하루코스나 단발적인 컨퍼런스 위주로 많이 진행되고 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지금까지 15기가 진행되었고, 기간만 해도 1년이 넘는 기간동안 교육의 커리큘럼이 다듬어진 강좌이다. 현재까지 진행되어온 이력만 확인하여도 강좌의 완성도를 짐작할 수 있다.

- 다양한 소셜미디어 운영노하우를 전수한다

소셜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셜미디어들이 각각의 역할을 수행하고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야만 가능하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과정에서는 각각의 미디어에 맞는 실전활용방법을 전수하게 된다. 콘텐츠를 생성하고 연결해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는 실전 노하우는 전문강좌가 아니고는 쉽게 터득하기 어려운 스킬이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현재 16기 접수가 진행중이다. 1인 1PC 실습과 소통을 위해서 20명의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기 때문에 소셜미디어 운영을 계획중인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은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재직자 환급]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 http://www.socialedu.co.kr

애드몬즈 개요
애드몬즈는 소셜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을 컨설팅·대행·강의를 진행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http://www.socialedu.co.kr

웹사이트: http://www.admons.co.kr

연락처

애드몬즈
홍보팀
0505-640-9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