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글로벌, 슈즈 온라인 편집숍 ‘에이클립’ 론칭

뉴스 제공
우원글로벌
2013-08-27 08:58
서울--(뉴스와이어)--㈜우원글로벌이 슈즈 편집숍 브랜드인 ‘에이클립’ 온라인숍을 새롭게 론칭했다.

에이클립은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와 슈즈 편집숍의 성격이 조합되어 론칭된 온라인숍으로, 특정 인기상품들을 집약적으로 판매한다. 크록스, 버켄스탁, 포닉앤코, 핏플랍, 헌터 등의 여름 특화 브랜드의 인기모델들과 뉴발란스, 나이키, 닥터마틴 등의 메이저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3년 여름, 엄청난 인기몰이로 품절되어 국내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들었던 버켄스탁 리오, 밀라노, 아테네 모델들과 크록스 레이웨지, 하바나, 핏플랍 일렉트라 뿐만 아니라, 헌터레인부츠 블랙컬러 등 가장 대중적이고 또 감각적인 모델들을 다량으로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 중에서도 인기 모델들의 물량에 신경써 보다 효율적인 유통 및 판매채널을 확보할 전략이다. 이를 통해 이 업체는 올해에 12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2015년에는 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슈즈멀티숍은 플레이어, 팝슈즈, 풋스케이프 등 기존 브랜드들이 이미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카테고리이지만, 20대~30대 타깃으로 한 독창적인 상품 기획력과 심플한 쇼핑 등을 통하여 ‘에이클립’을 대표적인 온라인 슈즈 편집숍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니츠카타이거, 쏘로굿, 미네통카 팀버랜드, 닥터마틴, 쏘렐, 베어파우 등 가을과 겨울의 라인업도 든든하다.

한편 8월 27일 공식 론칭과 함께 위메프에서 할인쿠폰 패키지를 다운받을 수 있다. 크록스, 포닉앤코 등의 인기브랜드들이 시즌오프로 최대 60%까지 할인되며, 폴로슬리퍼 5,900원 및 크록스 19,800원 한정판매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각종 리뷰, 체험단 등의 풍성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우원글로벌은 차별화된 상품기획 노하우와 유통 영업력을 가지고 신세계, 롯데 등의 5대 백화점 종합몰을 비롯한 30여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메이저로 유통 중인 병행수입 슈즈 브랜드 전문회사이다. 또한 2013년 여름 국내 최초 론칭된 해외 브랜드 슈즈 포닉앤코 코리아 공식총판이기도 하다.

우원글로벌 개요
우원글로벌은 2011년 창립한 매출규모 약 100억 원의 브랜드슈즈 병행수입 판매업체이다. 온라인 전 채널에 입점을 진행 중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포닉앤코 코리아’, 병행수입 ‘크록스’ 등이 있다. 또한, 온라인 슈즈편집샵 ‘에이클립(http://a-clip.co.kr)’을 운영하고 있다.

http://A-Clip.co.kr

웹사이트: http://www.a-clip.co.kr

연락처

우원글로벌
EC 사업부
김태우 실장
010-9193-20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우원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