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항공 2호기 도입 계약 체결

청주--(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단거리전문 저비용 지역항공사인 한성항공의 한성2호기가 2005년 12월에 도입 될 예정입니다. 프랑스 에어버스 자회사인 ATR사와 2호기 도입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 송금을 완료하였습니다.

한성2호기도 한성1호기와 같은 ATR-72기종이고, 보다 나은 고객편의를 위해 기존 72석의 좌석을 66석으로 개조하였습니다.

ATR-72기종은 세계 1위의 여객기 제조사인 프랑스 에어버스의 자회사인 ATR 사에서 제작한 중형 여객기로서 약 800여대가 제작되어 전 세계 단거리전문 저비용 지역항공사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이미 전 세계 항공사들에서 뛰어난 안전성 및 경제성을 인정받아 유럽과 구미의 선진국 항공 여행객들에게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동사는 기존 항공료의 70% 수준의 탄력적인 가격으로 운항할 예정으로 주로 기존 항공사들이 취항하지 않는 국내외 공항을 중점적으로 개발하여 틈새항공시장 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공항 활성화는 물론 항공수요 증대에 기여할 전망입니다.

년 내에 한성항공은 추가로 한성항공 “한성 3호기”도입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앞선 한성1호기 도입 시의 know-how축적으로 한성2호기, 한성3호기 도입 기간이 단축 되고 있으며, 비행기 도입 및 사업진행이 원래의 사업계획보다 빠른 진행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한성항공은 취항을 위해 철저한 점검, 검사 중 이며 새로운 항공 대고객서비스를 국민들께 첫선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airlines.com

연락처

한성항공 홍성란 043)212-39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