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모아 이웃사랑 실천해요” 신한은행 대구중앙지점, 전직원 직장인나눔캠페인 참여

2013-08-28 14:08
대구--(뉴스와이어)--대구 내 직장인 나눔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21일 칠곡경북대학교 병원 임직원들이 나눔에 동참한데 이어 28일 신한은행 대구중앙지점(지점장 궁종대)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에서 연중 진행하는 ‘직장인 나눔캠페인’에 가입했다.

‘직장인 나눔캠페인’은 작은 정성으로 큰 사랑을 만드는 직장인기부로 매월 직장인들이 일정한 기부금을 정기적으로 월급에서 나누는 캠페인이다.

이번 가입식을 통해 신한은행 대구중앙지점 직원 모두가 매월 급여의 일정부분을 이웃사랑성금으로 기부하고, 조성된 재원은 인근지역 저소득계층의 생계비 및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궁종대 신한은행 대구중앙지점장은 “직원들과 마음을 모아 나눔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돌아오는 월급날이 더욱 의미있게 다가올 것 같다”고 가입소감을 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http://daegu.chest.or.kr/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