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타민-C 판매 1위 ‘아메리칸헬스 에스터C’
- 높은 흡수율 뿐만 아니라 소화관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공복섭취가 가능한 특허받은 형태!
인기를 반영하듯 ‘고려은단 비타민C’와 ‘레모나’와 같은 전통적인 베스트셀러에 맞서 추어블 비타민C, 발포 비타민C, 마시는 비타민C 음료에 이르기까지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큰 비타민 시장인 미국에서는 어떤 비타민C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을까?
미국 내에서 비타민C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상품은 “아메리칸헬스 에스터C”로 특허 받은 비타민C로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특허등록 상표이기도 한 에스터-C(Ester-C)는 높은 비타민C 흡수율과 생체이용률로 특허를 받았으며, 높은 흡수율 외에도 소화관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공복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높은 흡수율 외에도 위가 예민한 중·장년층이나 임산부 등도 부담 없이 섭취 할 수 있는 중성화된 비타민-C라는 강점을 내세워 빠르게 시장을 점유한 대표 상품이다.
유명 수입 브랜드로는 파격적인 가격(2개월분,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미국 현지가에 준하는 합리적 가격으로 론칭한 “아메리칸헬스 에스터-C 비타민 500mg” 1정에 칼슘이 110mg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성 태블릿 제품으로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도 수월한 편이다.
“아메리칸헬스 에스터-C 비타민”는 롭스,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를 통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최근 전국 온누리약국 체인 및 홈플러스 등과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판매망 구축에 나섰다. 또한,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주요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아메리칸헬스는 미국 비타민 매출 1위 기업인(NBJ 2011 기준 ) NBTY社 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 세계 150개국 이상 판매되는 내셔널 전략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 판매 1위 비타민 C 브랜드 제품(2011 SPINS Data 기준)
웹사이트: http://www.vitaminplaza.co.kr
연락처
비타팝스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