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스칸디나비아 최대 지역 항공사인 Wideroe와의 다년간 계약 체결 발표

- GuestLogix, 기내 소매판매 기술을 배치하여 기내에서 신용카드 결제 가능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08-29 15:08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TSX: GXI)가 노르웨이 항공사인 Wideroe에 POS 핸드헬드 기기를 포함하는 기내 판매 기술 플랫폼을 배치하는 다년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GuestLogix의 솔루션은 Wideroe의 전체 항공기에 배치되어 음식료품 구입에 대한 보안이 유지되고 PCI를 준수하는 기내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이 계약은 GuestLogix의 EMEA 지역에 대한 추가 확장과 이 시장에서의 리더십 지위 강화를 나타낸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Wideroe가 기내 소매판매 파트너로 GuestLogix를 선택하여 기쁘다. 유럽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확대는 2013년 GuestLogix의 주요 목적 중의 하나이며, 이러한 시장 입지 구축에 대한 노력이 이처럼 새로운 고객 추가로 결실을 보게 되었다. Wideroe가 기내에서 결제 승인 기능을 확대함에 따라 새로운 차원의 기내 소매 판매 우수성을 선보여 Wideroe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Wideroe의 여객기는 GuestLogix의 PCI 준수 핸드헬드 POS 기기를 구비하게 되어 모든 국내 및 국제선 항공기에서 음식료품의 구매 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GuestLogix 플랫폼의 실행으로 Wideroe와 승무원의 기능 실행 능력의 수준을 높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기내 성능 향상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Wideroe의 사장 겸 CEO인 Lars Kobberstad는 “Wideroe에서는 끊임 없이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기내에서 승객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GuestLogix의 기내 소매판매 솔루션을 실행함으로써 승무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를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추가하여 승객에 대한 혜택을 늘리고 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높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Wideroe는 또한 GuestLogix의 고객사로서 공항 환승 용 OnTouch® Ground Connections와 유명 관광지 티켓 판매를 위한 OnTouch® Box Office와 같은 목적지 기반 상거래를 포함하는 기내 소매 판매 상품 확장을 선택할 수도 있다.

GuestLogix의 EMEA 담당 SVP 겸 GM인 Andy Archer는 “GuestLogix를 대신하여 Wideroe가 당사의 고객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원활한 솔루션 배치를 보장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항공사와 장기적인 관계 수립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Wideroe는 유럽 지역 항공사 협회로부터 “2012/13 올 해의 유럽 항공사”로 선정되었고, GuestLogix 솔루션의 실행 이후 업무 성과의 우수성이 한 차원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항공사는 하루에 400편 이상을 운항하며 47곳의 국내외 목적지로 취항하여 북유럽 국가들 중 최대 지역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uestLogix에 이 새로운 고객이 추가됨에 따라 연간 280만 이상의 승객 여행이 추가될 것이다.

Widerøe 관련 정보

Widerøe는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지역 항공사로 한 해 매출은 NOK 28억 크로네이고 이용 승객 수는 280만 명 이상이다. Widerøe는 Dash 8 항공기 40대로 노르웨이와 해외 공항 47곳에 취항하며 매일 400편 이상이 항공편을 운항 중이다. Widerøe 는 다른 항공사보다 노르웨이 공항 이용 횟수가 2배 이상 많다. 이 회사의 직원 수는 1,400명이다. 현재 상업 항로는 Widerøe 전체 운항의 60% 정도에 달하며, 숏 런웨이 네트워크의 PSO(공공 의무 서비스) 항로는 40%를 차지한다. 상세 정보는 www.wideroe.no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기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열차 운항사 그리고 승객 운송 업계에 대한 기내 거래 프로세싱 파트너로서 전문성을 십 년 넘게 제공한다. GuestLogix는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의 수요와 승객에 맞게 맞춤화된 기내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제어하여 진정한 개인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 회사는 케이터링, 면세점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선두업체들과 제휴하여 전 세계 항공사 및 철도 회사들에게 완전한 객실 소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달라스, 런던 및 홍콩에 지역 본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3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진술은 GuestLogix사업과 그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현재의 예상에 기초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 여기에 수록된 진술 중 “예상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기대된다”, “의도한다”의 표현 또는 회사 또는 그 경영자와 관련되는 범위에서 유사 표현으로 식별되는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해 GuestLogix가 갖는 예상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15.05.13 규제당국에 제출한 보고서에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하에서 논한 문제를 포함하여,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현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 또는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GuestLogix는 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또는 실제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된 결과와 다른 이유를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Dan Thomps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스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