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뷰티상품 전문몰 리얼스킨, 567 생생 체험공모전 개최

-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당신의 피부는 生生합니까?

- 이색 뷰티상품 전문몰 리얼스킨에서 자기주도형 화장품 몬드레브 브랜드 입점 기념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3-08-29 17:16
서울--(뉴스와이어)--아침, 저녁의 일교차가 커지고 자외선 및 바다건너 방사능 오염 등 각종 환경 악화 소식으로 쌩쌩하고 건강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소셜 및 국내외 이색 뷰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리얼스킨(www.realskin.kr)이 3,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피부 스스로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는 이색 뷰티 체험전을 개최한다.

5,6,7 피부 生生 체험전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날씨에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잦은 트러블로고민하는 여성들을 50명을 선발하여 60일간 자기주도 화장품 몬드레브 정품 4종 세트를 무료로 체험하게 하는 행사로, 피부가 스스로의 건강함을 찾아가는 드라마틱한 경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후기를 작성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정품 4종세트 추가증정 및 70만원 상당의 리얼스킨 구매적립금 제공, 전문적인 에스테틱 서비스 7회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9월 한 달간 리얼스킨 행사 게시판에 간단한 응모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60일간의 체험행사 기간 중 몬드레브 제품을 무료로 공급받아 피부 스스로의 건강함을 찾아가는 즐겁고 드라마틱한 경험을 할 수 있고, 매주 1회 간단한 사용후기(총 9회의 후기)만 작성하면 총 3,0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생생 체험전에 소개되는 몬드레브 화장품은 일본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이주영 박사가 작년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자기주도형 화장품으로 “피부에 가장 좋은 관리방안은 피부 그 자체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피부가 주도적으로 스스로의 건강함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이주영 박사는 “일본에서 각종 피부질환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오랜 임상을 통해 일반적인 메이커 화장품에는 각종 합성오일, 계면활성화제,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불필요하게 과도한 중복품목 사용을 권장하여 오히려 피부 스스로의 건강함을 회복하는데 방해가 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피부가 주도적으로 스스로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성분과 최소한의 품목만을 사용하는 몬드레브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뷰티스토리랩 개요
(주)뷰티스토리랩은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온라인 뷰티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리얼스킨은 2007년 중견 화장품 업체의 신사업 활동의 일환으로 탄생하여 7년동안 100만 고객님들에게 사랑받아온 뷰티 쇼핑몰로 2013년 전면 리뉴얼 하였다. 소셜, 홈쇼핑등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과 기능성 브랜드들을 소개함으로 항상 리얼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매장을 지향한다.

http://www.realskin.kr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뷰티스토리랩
대표 최우태
02-734-1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