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큐슈 여행은 990원으로 가볍게, 좌석은 프리미엄으로~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3-08-30 13:07
부산--(뉴스와이어)--TNT투어는 일본의 하이브리드 항공사 스타플라이어를 통해서 990원 자유여행 상품을 특정 날짜에 한해 판매중이다. 상품에는 부산-기타큐슈 왕복항공권과 기타큐슈 호텔 1박이 포함되어 있고 가이드가 없는 자유여행이다.

긴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아직까지 휴가를 못 떠난 분들을 위해 기획된 기간 한정상품이다. 출발일자는 9월 2일(월), 9월 5일(목) 두 날짜에 한하며, 부산출발 10:55 / 기타큐슈 출발편 18:25으로 오전 출발해서 오후에 돌아오는 알찬 스케줄이 가능하다.

부산에서 50분이면 기타큐슈에 도착하며 TNT투어에서 추천해드리는 일정으로 자유관광을 하면 된다.

맛집 탐방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는 가라토 수산시장, 탄가시장의 싱싱한 스시, 모지코의 야키카레 맛보기, 쇼핑을 원하면 씨-몰, 리버워크 등의 대형 쇼핑몰, 문화와 역사관광지를 탐방할 여행자들은 고쿠라성 관광, 시간이 멈춘 아름다운 항구 모지코 레토르 관광을 추천해주고 있다.

스타플라이어 항공은 편안한 좌석으로 여유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좌석수를 줄이고 좌석간격을 넓히는 것을 선택했다. 타 항공사의 같은 기종의 경우 최대180석인데 반해 스타플라이어에서는 144석으로 설정되어 있다.

“전 좌석 세미 비즈니스급 , 일본의 프리미엄 저비용 항공사”로 알려져 있으니 항공운임 990원으로 프리미엄 기타큐슈 1박2일 여행을 이 기회에 만끽하자. (세금 및 유류할증료 62,000원 별도)

티엔티투어 개요
짧은 여행을 뜻하는 Trip, 긴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여행 Tour. 티엔티투어는 모든 여행을 고객과 함께 하며 평범한 여행패턴을 벗어나 새로움과 신선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상품페이지: http://www.tnttour.co.kr/item/detail.asp?itemCode=...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정수지 대리
070-8672-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