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을철 캠핑 시즌’ 본격 공략
본격적인 캠핑족 공략을 위해 CJ제일제당은 지난달 31일부터 1박 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다. 캠핑의 특성상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는 점을 겨냥해 찌개요리 양념 <백설 다담>을 활용한 찌개요리와 연어캔 제품인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였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알래스카 연어> 홍보 부스를 운영,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룰렛 이벤트를 통한 알래스카 연어 추석 선물세트 증정 등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했다.
CJ제일제당은 선선한 날씨로 넘어가며 야외로 떠나는 캠핑족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잡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백설 다담> 외에도 캠핑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캠핑요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 홍보/마케팅활동을 강화해 매출 극대화에 힘쓸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 박현웅 부장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캠핑족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캠핑 대표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백설 다담> 활동은 기본이고 신규 주력제품 알리기에도 초점을 맞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지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마케팅효과로 2011년 매출 180억원에서 지난해 25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알래스카 연어>는 100% 자연산 연어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연어캔 브랜드다. 청정해역 알래스카의 자연산 연어로 만들어 신선함과 품질이 뛰어난 제품이다. 생물 연어를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일상적인 반찬으로 간편하고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