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 실시

- 대학생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기회의 장 마련

- 10월 6일까지,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 카페를 통해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9-02 09: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당신의 흘러 넘치는 아이디어를 뿜어라!’라는 부제하에, 대학생 대상의 제1회 PR 공모전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을 개최한다.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쉬크의 첫 번째 공모전으로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참신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PR 기획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9월 2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은 네이버 카페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획안 심사 결과는 10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기획 안으로1차 심사를 통과한 총 7팀에게는PR전략을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원자들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또한 약 4주간 실행된 결과물에 대한 ‘최종결과 PT’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도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에너자이저 코리아 쉬크 마케팅 담당자 김수현 부장은 “대학생 특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공모전에서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는 향후 진행될 쉬크의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 (cafe.naver.com/schickpr)’ 또는 쉬크 공식홈페이지(www.schic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고혜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