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선혜진’ 광고홍보학과 강사, ‘마르퀴즈 후즈후’ 등재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학교 선혜진 강사(광고홍보학과)가 보다 설득력 있는 홍보 콘텐츠와 효율적인 홍보 활동 등에 관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르퀴즈 후즈후 2014년판에 등재되게 됐다.

동명대는 “선 교수는 수용자 특성에 기반한 공중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설득력 있는 홍보 콘텐츠와 효율적인 홍보 활동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하며 PR캠페인의 기획 실행 평가 등 실용적 지식을 축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르퀴즈 후즈 후 2014년판에 등재되게 됐다”고 대학측이 밝혔다.

세계 3대 인명기관의 하나로 미국에서 해마다 발행하는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인물정보로, 100여년의 역사와 엄격한 선정기준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과학 공학 예술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한 저명인사들을 전 세계 215개국에서 선정해 등재한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