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스펙타파 채용이벤트 오픈하우스 실시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13-09-03 09:07
서울--(뉴스와이어)--현대모비스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일∼8일 경기도 용인 마북연구소에서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를 실시, 채용정보 및 입사노하우를 공유하고 개인 스펙을 배제한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하우스는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취업경쟁 상황에서 지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현대모비스가 올 상반기부터 새롭게 도입한 홍보 이벤트다. 입사지원자들의 채용관련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서류상에는 모두 담을 수 없는 열정과 창의성을 평가해 숨은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제2회 오픈하우스의 주제는 ‘Be CEO by Mobis C.E.O’다. 현대모비스 입사 후 누리게 될 Challenging task(도전적 과제), Expert knowledge(전문지식 습득), Overseas Experience(다양한 국제경험)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열정적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돼있는 미래 C.E.O형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인재채용팀장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채용 절차 관련 Q&A시간, 최근 입사한 선배사원들이 입사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 등 취업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공통적으로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또한 모비스 본부 소개, 연구소 쇼룸투어, 각 본부별 선배사원들의 직무소개 강의를 통해 지원자들에게 현대모비스의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업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대리급 이상 직원 20여 명이 참석해 별도 1:1 직무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이틀간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실시, 우수자들에게 상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자들은 5분간 자신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자기PR을 진행하며, 일반 공개채용 면접과는 달리 그 어떤 정보도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자기PR로만 평가받게 된다.

현대모비스는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에 한해 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http://recruit.mobis.co.kr)를 통해 9월 3일 14시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신청기간을 놓친 지원자들은 행사장에서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오픈하우스 기간 동안 분당선 보정역에서 마북연구소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셔틀버스 운행일정은 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기업의 글로벌화가 가속되면서 조직문화도 빠르게 변화해 새롭고 참신한 변화를 이끌어가는 창의적인 인재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며 “치열한 스펙경쟁에 가려진 오늘날 수많은 인재들이 꼭 필요한 도움을 얻고, 자유롭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201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 접수를 실시한다.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와 함께 하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에서도 도전적 과제를 즐길 줄 아는 미래 C.E.O형 창의인재들을 채용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홍보실
02-2018-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