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클라라 첫번째 팬 사인회 성황리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9-03 09:43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지난 1일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클라라의 첫 번째 팬 사인회를 가졌다.

팬 사인회는 시작 전부터 클라라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클라라가 현장에 들어서자 많은 사람들의 열렬한 환호가 쏟아지며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클라라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클라라는 더운 날씨에도 행사 내내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말을 건네는 등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클라라 팬 사인회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본격적인 팬 사인회에 앞서 엔터식스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20명의 팬들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5만원과 클라라의 사인을 직접 전달했다. 이어 현장에 모인 팬들을 대상으로 즉석으로 클라라 애장품 증정행사를 진행하였고 장장 2시간 30분 동안 팬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왕십리역점에서 진행된 클라라 팬사인회에 예상보다 많은 팬들이 몰려 행사장 입구가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참여해주신 네티즌 및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엔터테인먼트 패션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