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가을 새단장…개점 8주년 이벤트 실시

- 고객을 사로잡을 특별하고 놀라운 8가지 빅이벤트

- 파격가 브랜드 세일, 명품초대전, 가을신상 세일, 고객사은이벤트 등 개점 8주년 맞이 ‘팔팔(88)한 이벤트’

- ‘대형 아트월(Art Wall) 벽 위를 걷는다’ 초대형 아트 런웨이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3-09-04 12:0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개점 8주년을 기념해 9월 6일(금)부터 9월 15일(일)까지 10일간 ‘팔팔(88)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다. 개점 8주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파격가 세일 행사와 상품전 및 초대전을 비롯 푸짐한 고객 사은 이벤트 등 개점 8주년에 걸맞는 풍성한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패션관 1층 스트리트에서는 본사직영 유명 브랜드 5大 패밀리 행사전(6일~12일)을 열고 미샤, 잇미샤, 르윗, S솔레지아, 칼리아의 F/W신상품(재킷, 셔츠 등)을 최대 90%이상 파격가 세일행사를 진행하여 간절기 구매 고객을 위한 맞춤형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늘어나고 있는 골프, 아웃도어의 수요를 반영,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대전(6일~12일)과 수입아웃도어 가을산행 페스티벌(11일~15일)을 진행하는데 국내 인기 골프브랜드인 쉐르보, 캘러웨이, KS골프의 티셔츠와 점퍼, 골프채를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콜롬비아, 노티카도 티셔츠, 등산복 등을 각 각 파격가로 세일 판매한다.

그리고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행사로 유아동 5大 브랜드 여름/겨울 히트 상품전을(6일~16일) 1층 패션스트리트에서 진행한다. 컬리수, 소이주니어, 꼬망스 등 가장 인기있는 5대 유아브랜드를 엄선하여 최대 70~80% 이상 여름,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여성복 초가을 상품전 80% off’를 열고 발렌시아, 쉬즈미스, 96NY 등 여성우수 6개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80% 이상 세일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패션관 각 층 중앙에스컬레이터에서 개점 8주년의 이름에 맞는 8천원, 8만원 균일가전을 진행하여 신사정장, 여성의류, 구두 및 제화의 경우 8만원에 언더웨어를 비롯 아동의류는 8천원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1층 이벤트홀에서 여름에 지친 피부를 달래기 위해 여성들을 위한 뷰티 뷰티케어 체험전을 진행하는데 시크릿의 경우 전품목 50~80% 이상 세일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일케어 및 손관리 체험이벤트를 네일아리움은 손 에센스, 마스크팩 마사지 서비스를 5,000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또한 고객의 눈길을 끄는 행사로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패션관 6층 라비아컨벤션에서 ‘하이브랜드 8주년 기념 해외명품 초대전’이 진행된다. 평소 명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눈여겨 봐야 할 행사로 명품 옥션 페스티벌과 중고 명품 직거래 행사로 이뤄졌다. 명품 옥션 페스티벌의 경우 경매형식의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샤넬 클래식, 롤렉스 손목시계가 경매된다. 또한 중고 명품 직거래를 통해 명품브랜드들의 구매, 매입, 위탁 등의 서비스가 진행되며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등 세계 유명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30~40% 할인 판매하는 초특급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기다리고 있는데 하이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팝콘 증정행사와 캐릭터 인형이 나눠주는 사탕, 포토이벤트도 준비 중이며 하이브랜드 8만원 구매 고객 이상에게는 생활용품 3종세트를 삼성카드 10만원 구매고객 이상에게는 락앤락 밀폐용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층 중앙홀에서 진행되는 갤러리작 소품전시회와 1층 스트리트에서 진행되는 하이브랜드 문화체험 행사의 일환인 핸드메이드 페스티벌(28일~29일), 수입차 전시 및 시승회 행사도 놓쳐서는 안 될 행사이다.

최근 하이브랜드는 유통과 예술을 결합한 아트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Art of Hibrand)’를 추진하여 기존 쇼핑몰의 개념에서 한 단계 도약한 ‘쇼핑 뮤지엄’컨셉을 갖추고 있다. 글로벌 현대미술가 집단의 ‘숨’의 기획과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리차드 우즈’, ‘잭슨 홍’의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아트 오브 하이브랜드’는 하이브랜드 외벽을 비롯 매장 곳곳에서 그 예술성을 감지할 수 있는데 고객과 자연을 존중하고 공공미술 디자인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하이브랜드는 개점 8주년을 맞아 건물 외벽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초대형 ‘아트 런웨이 퍼포먼스’를 펼친다. 하이브랜드가 주관하고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가 협찬하는 이번 런웨이 퍼포먼스는 9월 5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1시간 진행)이며, 아웃도어 전문 모델 3명이 지상 7층의 옥상 위에서 밧줄을 타고 자유롭게 내려오는 에어워킹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리차드 우즈의 작품의 아트웍 패턴의 외벽디자인과 모델들의 런웨이가 결합하여 만들어 낼 ‘아트 런웨이 퍼포먼스’는 하이브랜드를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하이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개점 8주년 행사를 맞아 지난 8년간 하이브랜드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하이브랜드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MD개편과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함과 동시에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 온라인 이벤트, 문화이벤트 등의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브랜드MALL 개요
하이브랜드MALL은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선진국형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고동운 주임
02-2155-0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