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프로덕트 코리아, ‘BIC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빅 아이디어로 네 꿈을 펼쳐라!

- 글로벌 소비재기업 BIC, 다음달 20일까지 ‘BIC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광고제작,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제안 부분으로 실시되는 공모전, 청소년 및 대학생들 노려볼 만

뉴스 제공
BIC
2013-09-04 17:1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소비재기업 BIC 프로덕트 코리아(대표 홍승옥)가 ‘BIC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주 타깃층인 청소년과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Bic Boy(빅보이), 꿈, smoothness(부드러움) 등 3가지 주제 중 1가지 이상을 선택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자격은 국내 거주 고등학생,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팀은 3인 이하 구성)

접수는 10월 20일(일)까지이며, 11월 1일(금)에 당선팀이 발표된다. 11월 6일(수)에 실시되는 시상식에서는 1위~3위까지 각 1팀이 선발되며, 입선은 4팀이 선발된다. 1위는 350만원, 2위는 250만원, 3위는 100만원 그 외 입선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내역은 광고제작,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제안부분으로 나뉜다. 광고제작은 지면광고와 옥외광고 분야로 지원이 가능하며, 콘텐츠 제작의 경우 UCC나 웹툰·짤방·낙서 분야로 지원이 가능하다. 아이디어 제안은 마케팅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으로 bickorea@naver.com을 통한 온라인 접수나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bicide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IC 프로덕트 코리아는 지난 3월에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BIC 아날로그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5월에는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는 ‘BIC LOVE, BIC DONATION’ 기부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BIC 프로덕트 코리아 관계자는 “공모전에서 나온 참신한 아이디어들은 향후 진행될 광고 및 프로모션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젊은세대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BIC 개요
67년의 전통의 프랑스 브랜드 BIC은 문구, 라이터, 면도기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1945년 Marcel Bich이 BIC® Cristal Ball Point Pen을 개발하며 그의 이름인 Bich를 부르기 쉽도록 줄여 BIC 브랜드가 시작됐다. 이후 BIC은 세계 볼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2013년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9,3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편, BIC은 2000년 한국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2003년 빅프로덕트코리아 한국 지사가 설립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됐다.
연락처

빅 프로덕트 코리아
홍보대행사 더 피알 커뮤니케이션
김혜련 AE
02-6223-5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