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아웃도어 사진공유 이벤트 ‘아임히얼 (I’M HERE)’ 실시

- ‘고어텍스와 함께하면 매일매일이 아웃도어 하기 좋은 날!’ 주제의 현장사진 공모

- 9월 30일(월)까지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09-05 10:55
서울--(뉴스와이어)--고어텍스 제조사로 잘 알려진 고어코리아는 9월 2일(월)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RETEXkr) 에서 아웃도어 현장사진을 공유하는 I’M HERE 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어디에서든 아웃도어를 즐기는 나의 모습을 현장의 장소 및 날씨 정보와 함께 공유하는 이번 I’M HERE 이벤트는 우리나라 방방곡곡 다양한 자연환경과 기후 조건에서도 고어텍스와 함께라면 최고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고어텍스 페이스북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휴대폰에 GPS 기반으로 날씨와 위치 정보가 포토스킨으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우리나라의 산에서 다양한 기후조건에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현장 사진을 페이스북 I’M HERE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날씨와 위치 정보를 포토스킨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고어텍스 페이스북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명에게는 고어텍스 등산화를 증정하고, 모든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등(2명)에게 다용도 공구(레더맨), 3등(3명)에게 아웃도어 물병, SNS에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2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홍보 담당 이수연 차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의 다양한 날씨와 자연환경에서도 고어텍스와 함께라면 매일매일 그날의 장소와 컨디션에 맞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혜원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