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포차인허닭, 타바맨과 인증샷 찍으면 순살치킨이 ‘공짜’

- 포차in허닭 부산 · 광주, 타바맨과 함께 이벤트 참여하면 경품이 ‘팡팡’

- 포차in허닭에서 타바맨 인증샷 찍고 치킨 무료로 먹자!

- 허경환 포차in허닭, 단 하루 순살치킨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9-06 08:00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치킨프랜차이즈 ‘포차in허닭’이 광주와 부산에서 각각 단 하루 동안 순살후라이드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포차in허닭과 오뚜기 타바스코®는 업무 제휴를 맺고 압구정 본점에서 실시한 이벤트에 이어 ‘치킨&타바스코® 프로젝트 2탄’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9월 6일 부산과 9월 7일 광주에서 현장 이벤트 ‘출동 타바맨’을 진행한다.

포차in허닭 부산 · 광주 지점에서 오후 6시 이후부터 진행되는 ‘출동 타바맨’ 이벤트는 현장에 출동한 ‘타바맨’과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려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순살치킨이용권을 증정한다.

포차in허닭 마케팅팀 관계자는 “포차in허닭 부산 · 광주점은 부경대와 전남대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며, “치킨과 타바스코®의 주요 고객층인 20대 학생들에게 양사 브랜드를 모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