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한우선물세트 100원에 파는 곳 있어 화제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3-09-10 07:20
함평--(뉴스와이어)--치솟고 있는 물가에 재래시장이 저렴한지 대형마트가 저렴한지 떠들썩이다.

한 푼이라도 저렴한 곳을 찾을 수 밖에 없는 경제상황에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한우선물세트를 100원에 판매하는 곳이 있다.

나비골농협(조합장 윤한수)에서 운영하는 한우쇼핑몰 ‘나비한우’ 에서는 한우 갈비2.4kg 선물세트와 한우 등심,양지,불고기 3kg 선물세트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시중에서 한우 갈비 2.4kg를 구입하면 20만원을 웃도는 가격이다. 참여방법은 나비한우 홈페이지에서 댓글만 달면 누구나 가능하다.

나비한우의 박성수 이사는 “시장에 형성되어있는 유통마진을 제거하고자 꾸준히 노력한 결과 많은 분들이 이번 추석에도 저렴하고 맛좋은 나비한우를 이용해주시고 있다. 추석이 10일이나 남았음에도 이미 일부 선물세트는 품절이 되었다. 이에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한우갈비선물세트와 한우선물세트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나비한우는 농협에서 운영하는 반값한우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대형마트나 재래시장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재래시장이 대형마트보다 저렴하다고 한다. 하지만, 한우쇼핑몰은 재래시장보다 더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나비한우
마케팅팀
김동현 팀장
070-7405-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