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추석 맞이 ‘달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벤트 진행

- 오는 11일(수)까지 블랙스미스에서 추석맞이 ‘달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벤트 진행

- 가장 재미있는 사연을 작성한 10명을 추첨하여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9-09 09:23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오는 9월 11일(수)까지 추석을 맞이하여 보름달을 활용한 재치 있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스미스의 ‘달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벤트는 블랙스미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smithhq)을 통해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가장 정성스럽게 소원을 작성한 10명에게는 달님을 닮은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 수 있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을 통해 별도 고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스미스의 대표 인기메뉴 중 하나인 고르곤졸라와 보름달의 이미지가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남기면 달님을 닮은 블랙스미스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 수 있는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 블랙스미스에서 보름달은 닮은 고르곤졸라피자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최근 착한 가격의 ‘슈퍼스미스 메뉴’ 6종을 새롭게 출시하여,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슈퍼스미스 메뉴와 스프, 음료가 함께 구성된 ‘슈퍼런치 세트’도 출시되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을 M포인트 데이로 지정하여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최고 30%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 할인혜택까지 제공 중이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사 (주)신시아
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