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개념 비타민 제품 ‘미니서플리’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9-09 09:17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9일 포켓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비타민 제품인 <미니서플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미니서플리>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피부보습, 면역력 등을 겨냥해 개발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J올리브영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미니서플리 다이어트라인 No.1’과 ‘미니서플리 스킨라인 No.1’, ‘미니서플리 헬스라인 No.1~4’, 등 총 6종으로 구성,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핸드백에 들어가는 소용량 제품으로 휴대성까지 좋아 큰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난해한 건강기능식품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하늘하늘 슬림핏이 부러운 날’, 컨디션에 노란 불 들어온 날’, ‘푸석푸석 보습이 필요한 날’ 등 상황별 제품의 용도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어체 형식의 이색적인 슬로건을 제품에 표기했다. 또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느낌을 살리기 위해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상황별 느끼는 감정과 느낌을 그려낸 것도 특징이다.

<미니서플리>는 일반적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느끼는 건강기능식품 용량과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뒀다.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이 4주분 위주로 출시된 반면에 <미니서플리>는 6일 분량으로 소포장 출시됐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은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3,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장벽을 낮췄다. <미니서플리> 6종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니서플리 다이어트라인 No.1’은 ‘하늘하늘 슬림핏이 부러운 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인기 소재인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가 주요 소재다. ‘미니서플리 스킨라인 No.1’은 ‘푸석푸석 보습이 필요한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글로코실세라마이드와 비타민A,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미니서플리 헬스라인’ 4종은 각각 면역 기능 강화, 눈 피로도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컨디션에 노란 불 들어온 날’, ‘스마트폰, 렌즈 때문에 눈이 피로한 날’, ‘스트레스 때문에 피로가 몰려오는 날’, 편식으로 새어나가는 영양을 챙기는 날’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김송수 부장은 “<미니서플리>는 젊고 트렌디한 2030여성들 사이에서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매력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여성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미디어마케팅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