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월드쉐어, 모잠비크 도서관 건립 후원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3-09-09 17:07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월드쉐어와 삼성중공업이 지구촌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삼성중공업은 모잠비크 아동을 위한 도서관과 식수개선사업등 해외 어린이를 위한 후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월드쉐어와 삼성중공업은 도서관 사업을 개발하여 지역민의 문맹률을 감소시키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편부편모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도록 아동케어 및 범죄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빈곤퇴치를 위한 사업개발에 일조할 전망이다.

또한 수인성 질병과 부족한 물을 구하기 위해 교육 시간마저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식수개선사업을 개발하여 질병으로부터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고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교육의 중요성을 개선 시킬 예정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hsare.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김지영 간사
02-2683-9300(#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