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2014’ 성료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3-09-09 18:24
서울--(뉴스와이어)--인더스트리미디어가 지난 6일(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주최한 ‘제4회 스마트러닝 포럼 2014’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금년도 포럼의 주제는 ‘자기주도적 학습과 스마트러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참석을 통해 자기주도학습과 스마트러닝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은 해를 거듭할수록 참석 인원이 증가하고 있으며, 금년도의 경우에는 비치된 좌석이 부족해 의자를 긴급 수혈하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한양대 송영수 교수와 서울대 이찬 교수가 편저자로 참여한 ‘THE SMART LEARNING’ 이라는 신간 도서를 참석자에게 배포하는 모습 등 교육 관련 포럼다운 모습이 연출되었다.

특히 금년도에 선보인 유밥 4.0의 새로운 기능과 관리자용 앱인 플러스(PLUS) 1.0의 모습에 대해서는 참석자들의 많은 질문이 이어졌다. 개념적으로만 존재하던 기능들이 실제 어플과 시스템으로 구현되는 모습에 많은 참석자들이 박수를 보냈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포럼에서 발표한 신규 어플을 통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기업, 학습 효과의 증대를 위해 고민하는 기업,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려고 노력하는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 참석자는 “내년도에는 과연 어떤 기능이 발표될까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했다. 이번 포럼을 통해서 대한민국 스마트러닝의 앞선 수준을 파악할 수 있었으며, 보다 구체적인 도입방법과 기업 적용사례를 파악할 수 있어 좋았다는 것이 참석자들의 전반적인 평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 개요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
강금만 부사장/영업본부장
02-2183-3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