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가을 혼수 침구 히트 상품 3종 선정

- 예비 신혼부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실용성 겸비한 제품 선호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3-09-10 10:27
서울--(뉴스와이어)--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스마트 혼수 상담 서비스’ 이용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혼수 침구 히트 상품 3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혼수 상담 서비스는 올 가을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수면 체질 및 예산에 따른 맞춤 혼수침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침실을 연출할 수 있으면서도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리터’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버 패턴의 디자인으로 혼수 상담서비스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심플한 디자인이 어떤 가구나 인테리어와도 잘 매치된다는 장점 때문에 혼수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인기가 높은 신제품이다.

‘큐비즘’은 심플한 모노톤 컬러에 다이아몬드 패턴이 반복적으로 가미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면소재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물세탁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튼튼하다.

천연 양모솜을 사용한 ‘디센트’는 땀과 수분을 빨아들이고 발산하는 기능으로 잠자는 동안 뽀송뽀송함을 유지시켜 준다. 양털 사이 공기층이 온기를 잡아 보온성이 탁월해 빠르게 찾아온 가을 날씨에 기능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브자리 홍보팀 고현주 팀장은 “최근 혼수 침구는 화려함만 강조한 제품보다 실용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스마트 혼수 상담 서비스는 10월 31일 까지 이브자리 홈페이지(www.evezary.co.kr/marry)와 좋은 잠 연구소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브자리 개요
1976년 설립된 이브자리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 대리점, 대형 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는 중이다.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이브자리는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강혁모 주임
02-6490-3208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이희영 코치
02-554-0964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964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한가희 코치
02-554-1160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