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노 카시트 ‘몬테레이’ 및 차량용 액세서리, 쿠팡에서 최대 47% 할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 업체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이달 10일부터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디오노 카시트 ‘몬테레이’ 및 차량용 액세서리 8종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끄레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 및 가을 나들이를 앞두고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외출을 즐길 수 있도록 카시트 및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디오노 몬테레이는 3세(15KG)~12세(36KG)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로 성장단계에 맞춰 12단계 헤드레스트 높낮이 조절, 어깨폭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발달에 맞춰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SOFIX 고정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카시트 오장착을 방지해주며 쉽고 빠른 장착을 돕는다. 이에 아직까지 카시트를 구입하지 못했거나 자녀의 성장으로 인해 유아 카시트에서 주니어 카시트로의 교환이 필요한 소비자들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카시트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차량용 햇빛가리개, 보조 룸미러, 접이식 휴지통, 유아의 발장난으로 인한 자동차시트 오염을 방지하고 수납을 도와주는 스터프앤스커프 등 다양한 차량용 액세서리 8종을 선보인다.

이번 디오노 카시트 및 차량용 액세서리 8종은 시중에 판매되는 값싼 제품이 아닌 한국판매법인 ㈜끄레델의 공식수입 제품이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9,800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무료배송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이진주 대리
070-4367-347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