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인허닭, 월화극 최강자 KBS ‘굿닥터’ 제작 지원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9-10 13:32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치킨프랜차이즈 ‘포차인허닭’이 최근 인기 몰이 중인 KBS 월화드라마 ‘굿닥터’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

총 20부작으로 2013년 8월 5일부터 방영된 KBS 월화드라마 ‘굿닥터’는 방영 전 부터 탄탄한 출연진과 연기자 ‘주원’의 자폐 연기로 주목을 받은 기대작이다. 현재 10회까지 방영된 ‘굿닥터’는 지난 11회 방영분의 시청률이 18.3%를 기록하며, 월화드라마의 독보적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굿닥터’를 제작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포차인허닭’은 압구정점을 본점으로 하여 부산, 광주, 태백 등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며 각 지역의 ‘핫스팟’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젊은 감각의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포차인허닭’ 홍보마케팅팀 관계자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굿닥터’는 타 의학드라마에서 다루지 않았던 소아외과에서 근무하는 자폐 의사를 중심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낸다는 ‘신선함’을 가지고 있다. ‘포차인허닭’ 역시 ‘치킨파는 포장마차’라는 신선한 형태의 프랜차이즈업체로서, 우리가 추구하고 있는 신선함, 독특함이라는 컨셉과 ‘굿닥터’의 기본 컨셉이 ‘포차인허닭’이 추구하는 신선함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제작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담당자는 또 “이번 PPL 제작지원을 통한 자연스러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가맹사업도 가속화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인허닭’은 KBS 드라마 ‘굿닥터’ 외에도 ‘금나와라! 뚝딱’, ‘황금의 제국’, ‘두 여자의 방’ 등 인기 드라마의 제작지원을 통해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인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목은영
070-4012-79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