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소서노-경쟁지식컨설팅, 한복 세계화 위해 MOU 체결

뉴스 제공
경쟁지식컨설팅
2013-09-10 17:12
서울--(뉴스와이어)--한복 전문벤처기업 정훈닷컴(한복 소서노)(대표이사 박영주)와 VIP전략선물 전문기업 경쟁지식컨설팅(대표이사 박미란 www.vvvip.co.kr)은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선물을 지속적으로 개척하는데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한복 소서노는 천명, 마이 프린세스 등 TV 드라마의 다양한 사극에 공급했던 한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며 경쟁지식컨설팅은 국내 방문 해외 VIP들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해외 법인들이 사용할 다양한 선물을 기획하여 시장을 개척하기로 하였다.

그 첫번째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살린 수제앨범과 액자를 시작으로 하며, 한류 사극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선물들을 선보이기로 했다.

소서노의 박영주 대표이사는 “이번 한복 비단 앨범을 시작으로 옷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우아하고 아름다운 한복의 미를 전세계에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그 동안 우리나라에서 한복의 아름다움이 일상 속에서 너무 많이 사라져 안타까웠다”고 밝혔다.

VIP 케어 전문기업인 경쟁지식컨설팅의 박 미란 대표는 “정보 전략 분석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대기업의 해외 의전용 선물을 공급했던 다양한 경험을 살려 우리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새로운 개척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두 회사의 대표는 한국여성벤처기업에서 만나 여성강점의 제조분야와 지식분야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하는 좋은 선례를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관련문의: 02 3452 9574

경쟁지식컨설팅 개요
2005년 전략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Competitive Intelligence 분야 및 전략적 기업 선물(Gift)과 VIP 선물 컨설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vvip.co.kr

연락처

경쟁지식컨설팅
박미란
02-3452-9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