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PC 화면캡처방지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3-09-11 10:19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주)(대표 강선근)는 윈도 PC용 화면캡처방지 프로그램 ‘캡처세이프 데스크톱(CaptureSafe Desktop)’을 11일 출시한다.

캡처세이프 데스크톱은 회사 업무용 PC에 설치하는 캡처방지 프로그램으로 보안 관리자가 사용자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PrintScreen 키나 화면 캡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PC 화면을 캡처하는 것을 방지한다.

캡처세이프 데스크톱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임의로 삭제하거나 중지시킬 수 없으며, 관리자 보안 정책에 따라 항상 캡처 방지 기능을 동작시키거나 관리자가 사전에 지정한 특정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에만 화면 캡처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화면캡처를 시도할 때 관리자가 설정한 화면을 표시하거나 메시지를 모니터에 강제로 출력할 수 있다.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도입하고 있는 VDI 환경에 캡처세이프 데스크톱을 적용하는 경우 내부 사용자는 가상 데스크톱 내에서는 화면을 자유롭게 캡처할 수 있지만, 로컬 PC에서 가상 데스크톱 화면을 캡처해서 외부로 중요 정보를 유출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30일 평가판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최신 OS인 윈도8 64비트도 지원한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capturesafe.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윤정은 차장
02-2205-6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