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의 여섯 번째 솔루션 ‘어도비 캠페인’ 출시

2013-09-12 09:58
서울--(뉴스와이어)--어도비는 오늘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통합 솔루션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여섯 번째 솔루션인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지난 6월 니오레인(Neolane) 인수에 따른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니오레인의 영업활동, 제품 및 고객층을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로 통합에 이은 것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이사는 어도비 캠페인을 세계 최고 수준의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솔루션이라 소개하며, “어도비 캠페인은 마케팅 담당자가 통합된 고객 프로필이라는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고객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보다 적절한 메시지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고의 경험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고 말하며 “본 서비스는 유연한 오픈 아키텍처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고 말했다.

이로써 어도비 캠페인은 애널리틱스(Analytics), 타겟(Target), 소셜(Social),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Experience Manager), 미디어 옵티마이저(Media Optimizer)로 구성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여섯 번째 솔루션으로 합류하게 됐다.

지준영 대표는 어도비 캠페인이 마케팅 클라우드로 통합된 것은 어도비 고객들에게 마케팅 투자에 대한 큰 비즈니스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강조하며 “어도비 캠페인은 강력한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핵심적인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능력을 추가했다. 이로써 선두 기업들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완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전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의 엔드-투-엔드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이다.

한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통합된 어도비 오디언스 매니저(Adobe® AudienceManager) 솔루션은 지난달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2013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데이터 관리 플랫폼(Data Management Platforms, Q3 2013)” 보고서에서 전략 부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리더로 선정되었다.

또한 지난 8월, 어도비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3 “웹 컨텐츠 관리 부문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Magic Quadrant for Web Content Management)”에서 기업의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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