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IDC가 발표한 ‘APAC 지역 컨택센터 부문’ 마켓 리더로 선정
보고서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지난 2011년 10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에서 분사해 유럽 사모펀드인 퍼미라 펀드(Permira Funds)와 테크놀로지 크로스오버 벤처(Technology Crossover Ventures)에서 새로운 이사회가 구성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역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제공업체로써의 입지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해당 보고서는 클라우드 사업이 제네시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컨택센터 기업 및 벤더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밝혀줄 것으로 정의한다.
지난 2012년, 제네시스는 경영실적이 2011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6억 1천만 달러 이상의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다. 제네시스는 이러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한 것에 대해 SIP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및 분석 애플리케션, 웹 솔루션, 소셜 및 모바일 고객서비스, 기업의 프론트 오피스와 백오피스의 업무프로세스의 통합 솔루션 등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올해 제네시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제공업체인 엔젤(Angel)과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SoundBite Communications)의 인수를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였으며,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로써 연간 매출 1억 3천 5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 달성과 1,2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영입할 전망이다.
제네시스의 폴 세그레(Paul Segre) CEO는 “제네시스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있다”라며, “제네시스는 판매, 마케팅, 서비스 전 부문에 걸친 종합 마켓 커버리지와 솔루션 전략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APAC지역 마켓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했다”고 말했다.
IDC 보고서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컨택센터 관련 경쟁적 전망을 비롯해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및 최근 컨택센터 업계에서 생겨나는 새로운 요구사항들을 제시한다.
Asia/Pacific Contact Center Vendor Shares 2012 Steadfastly Revolutioning
(http://www.idc.com/getdoc.jsp?containerId=AP3056108U)
웹사이트: http://www.genesyslab.co.kr
이 보도자료는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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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3월 27일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