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 2013년 하반기 취업 세미나 실시

- 각종 이슈와 ICT기술 트랜드 설명회 및 취업 방법과 노하우 전수

서울--(뉴스와이어)--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는 올해 상반기 동안 수많은 취업 합격생을 배출하고 상반기 무료 취업지원 서비스를 통해 자체 회원이 아닌 비회원들에게도 취업성공에 대한 비결을 공개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해줌으로서 취업성공을 시킨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오랜 시간동안의 연구와 분석 끝에 최근 ICT 기술 분야에서 요구하는 인재 상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성공 사례들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아이티뱅크(이하 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는 2011년과 2012년 연속해서 취업률 1위라는 업적을 남겼고, 2012년의 경우 고용노동부에서 유일하게 취업확률이 가장 높은 교육센터로 인정받아 표창장까지 수여 받는 대기록을 달성 하였다. 올해 2013년도 상반기의 경우에도 독보적으로 취업률 1위라는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처럼 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는 일반적인 학원이나 교육센터처럼 수강에 대한 목적을 위해 상담과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취업목적과 취업지원, 개인별 체계적인 취업컨설팅을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기에 요즘같은 취업 불경기에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이 당연하다. 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 공식 홈페이지 사례 및 후기(컨설팅 후기 및 취업 후기)에서 직접적인 소감에 대한 글들이 보여지고 있고 취업현황에 게시된 명단 또한 실시간으로 올라가고 있어 취업준비생들의 믿음을 사고 있다.

컨설팅 직후의 몇몇 사람들과 인터뷰에서는 “IT관련 전공자로써 최근들어 취업에 대한 고민이 극심했었는데 컨설팅을 받은 이후 힐링이 되었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되었는지를 확실하게 안 것 같다. 무엇보다도 나 자신에 대한 실력을 진단해주는 부분이 가장 인상적이었다”는 등의 반응과 “남들과 똑같이 준비 해야 할 사항들 영어, 자격증, 전공학과 졸업장 등 수많은 노력을 해왔지만 결과적으로 업체에서는 흔한 사람이 아닌 특별한 인재 또는 남들과 똑같은 실력의 소유자가 아닌 남들보다 더 나은 실력의 소유자를 바라는 부분을 알게 되서 너무 좋았다”, “비전공자로써 정말 취업에 있어 절망적이었는데 내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앞으로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계획과 목표를 세워서 진행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취업이 절실하고 취업을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이런 굉장한 경험은 난생 처음이다”라는 반응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만큼 현재 취업을 준비하는 일반인들에게는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도 형식적이고 객관적인 취업준비만을 하고 있고,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방법이나 관련분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나왔고 그로 인해 취업준비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도 우리가 앞으로 해결을 해 나아가야 하는 숙제로 남아 있다는 생각이 절로들 정도다.

아이티뱅크인재개발센터에서는 하반기 추진 사업으로 전반기에 실시하여 성과가 좋았던 무료취업지원서비스를 다시 실시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최근 2013년 ICT기술 트랜드에 대한 기술동향세미나와 취업세미나를 주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과 취업을 걱정하고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또 앞으로 진행하는 취업 세미나에서는 지금까지 취업성공에 이르렀던 성공사례에 대해 면밀한 분석을 통해 인재개발센터만의 노하우를 100% 오픈 할 예정이라 하며, 각 분야 및 영역별 필요기술 수준과 인·적성 면접에 대한 대비방법, 그 외 구술면접 등 현 시점에서 취업준비생들이 해당 분야와 업무영역에 맞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서 취업에 대비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확실하게 오픈하겠다는 내용이 전해지면서 또 다시 화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차 세미나는 돌아오는 9월 28일에 실시 될 예정이며, 일정과 상세 내용은 인재개발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며, 인재개발센터 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블로그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1차 세미나에서는 최근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는 전략적 빅데이터와 분석기술 동향에 대해 진행 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 취업세미나가 병행될 예정이다.

아이티뱅크멀티캠퍼스 인재개발센터 개요
아이티뱅크멀티캠퍼스 인재개발센터의 사업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교육컨텐츠개발사업- 매년년간 분기별로 산업체관계자 요구조사 및 현장전문가 요구조사를 실시하여 현재 각 산업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교육과정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B2C 교육 분야에서는 정보보안전문가, JAVA 및 웹 기획 개발자,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전문가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B2B 교육 분야에서는 각 유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컨설팅에 기반한 맞춤형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IT솔루션개발사업- IT분야의 전반적인 기술과 관련된 프로젝트 중심의 특수 솔루션 개발 사업 및 네트워크 분야와 관련된 NMS, TMS 관련 솔루션 개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3)IT기술컨설팅 사업- IT 기술연구 인력 및 전임 강사부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구축 및 성능 개선, 모의해킹, 침해대응, 디지털 포렌식, 리버스 엔지니어링 분야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itbank21c.com/

연락처

아이티뱅크 인재개발센터
박정호 부장
02-3676-3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