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전문 관리자 양성 위한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발간

- 필기편에 이어 실기시험 준비 위한 실무 중심의 수험서

뉴스 제공
KCA
2013-09-16 08: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콜센터아카데미 원장 박종태 외 2명이 콜센터 전문 관리자 양성을 위한 ‘콜센터 QA관리사 실기 시험’ 수험서를 출간해 화제다. 이번 수험서는 필기편에 이어 콜센터 관리자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내용에 대한 필답시험은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을 평가하는 방법 제시는 물론 실전 예제를 통해 실기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간되는 ‘한 권으로 끝내는 콜센터 QA관리사_실기’자격증 수험서는 현장에 있는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에게 실무적인 도움을 제공함은 물론 자격증 취득을 도와 업무 향상 및 자아 실현과 직업적인 성장의 기회를 확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집필됐다.

‘한 권으로 끝내는 콜센터 QA관리사_실기’ 자격증 수험서는 크게 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 콜센터 교육 및 코칭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 등 4개 부분으로 구성되었다.

실기편 수험서는 필답형문제는 물론 무엇보다 콜 청취 후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하는 콜센터 QA관리사 실기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예제를 수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이루어지는 모니터링 평가와 서면 피드백에 대한 예시 및 구체적인 평가 기준을 제시하였다.

박종태 · 정경희 · 이현숙 지음
265쪽·1만5000원/럭스미디어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http://kcallcenter.net/document/board/notice_view....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