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차세대 고속 데이터 전송용 Impact 100옴 커넥터 시스템 출시

- 빠른 데이터 속도로 시그널 무결성을 제공하며 전기적 성능 및 모듈러 설계 유연성을 최대화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3-09-16 10:45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 가 Impact™ 100옴 백플레인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세대 고속 애플리케이션 요구에 부응하는 Impact™ 100옴 백플레인 커넥터 시스템은 25Gbps 이상의 데이터 속도를 제공하며, 탁월한 시그널 무결성, 전기적 성능 및 모듈러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Impact™ 100옴 백플레인 커넥터 시스템은 표준형 및 XTR 버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5Gbps 이상의 데이터 속도와 6페어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1센티미터당 30페어(인치당 80개의 차동 시그널 페어)까지 모든 고속 채널에서 우수한 밀도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고속 채널에서 우수한 밀도, 낮은 크로스 토크 잡음, 낮은 삽입 손실로 성능 변동을 최소화해 높은 시그널 대역폭을 유지한다.

Impact 표준 커넥터가 최대 25Gbps까지 데이터를 전송하는 반면, XTR Impact 100옴 커넥터는 25Gbps 이상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XTR 커넥터는 기존의 Impact 커넥터와 호환이 되므로 설치 면적이나 결합 백플레인 커넥터를 변경하지 않고도 OEM의 확장 가능한 솔루션과 적절한 속도, 밀도 및 비용, 성능에 따른 모델을 따로 제공해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없애준다. 또한 Impact 파워 모듈은 기존의 나란히 배열되는 메자닌 구성에서 3 - 6페어 크기로 제공되며 정격 전류는 모듈당 60.0 - 120.0A이다.

한국몰렉스 관계자는 “기존 백플레인 혹은 미드플레인 아키텍처용으로 설계된 Impact 100옴 백플레인 커넥터 시스템은 점차 증가하는 차세대 고속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기계적, 전기적으로 우수한 디자인을 설계하는 데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link/impact100ohm.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