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생일기념 캄보디아에 우물기증, 생식세포종 아동 치료비 도움

- 국내외 팬들 스스로 모금활동에 참여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3-09-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키(KEY)의 생일을 맞아 국내외 팬들이 힘을 모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화제가 되고 있다.

9월 23일 키(KEY)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팬페이지 “햇살아 안녕?”의 국내 팬들 및 대만, 러시아 일본 등 많은 해외 팬들이 뜻 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팬들은 모아진 후원금으로 국내 NGO 월드쉐어를 통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하였고, 생식세포종으로 고통받는 러시아 아동 아리아나의 치료비에도 도움을 주었다.

모금에 동참한 팬들은 “키(KEY)군은 2009년부터 이미 타단체를 통해서 4명의 아동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 솜사탕같이 따뜻한 마음으로 항상 나눔을 실천해온 KEY군과 뜻을 같이해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우물은 그동안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던 지역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여, 삶의 큰 변화를 선물해 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긴급하게 치료가 필요한 아동의 의료 지원비에도 도움을 주어 더욱 의미있는 나눔이 됐다.

월드쉐어는 국내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김지영 간사
02-2683-9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