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의 Global Rail Division, 북미 최대의 민간 소유 여객 철도 서비스 회사인 Rocky Mountaineer와 계약

- 북미 최초의 철도 고객사와의 계약으로 글로벌 풋프린트를 확대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09-20 11:36
토론토--(뉴스와이어)--온타리오주 토론토 -(Marketwire - 2013년 9월 18일) - 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에 온보드 판매 결제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GuestLogix Inc. (TSX: GXI)에서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Rocky Mountaineer와 자사의 유명한 핸드헬드 POS 기기를 포함한 열차 내 소매 기술 플랫폼의 배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으로 모든 노선에서 GuestLogix의 열차 내 머천다이징을 비롯하여 음식료품 구매에 대해 완전하게 인증된 신용카드 처리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GuestLogix의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백 오피스 솔루션과 통합 웨어하우스 모듈 또한 고도의 소매영업 관리에 사용된다. Rocky Mountaineer 는 GuestLogix의 북미 최초 열차 회사 고객으로 EMEA 지역의 기존 고객 기반을 넘어선 성공적인 시장 침투를 대변한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GuestLogix가 이번의 새로운 계약으로 캐나다 철도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당사 철도 사업부의 세계적인 확장 노력이 결실을 보고 있다. 당사의 팀은 Rocky Mountaineer와 협력함으로써 운영회사 고유의 요구사항과 요건을 충족하는 보다 향상된 기술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GuestLogix는 Rocky Mountaineer와 계속 밀접하게 협력하여 유연한 솔루션 배치를 보장할 것이다. 이 럭셔리 열차 회사가 당사의 갈수록 확장되는 철도 고객 기반에 합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라고 말했다.

Rocky Mountaineer 는 모든 노선에서 핸드헬드 POS 기기를 사용하여 보안이 유지되고 인증된 결체 처리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된다. 이 솔루션의 배치로 열차 내에서 칩 앤 핀(chip and pin) 결제가 허용되어 회사는 물론 손님에게도 편리함과 보안을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GuestLogix의 온보드 소매 플랫폼의 실행으로 오버나잇 정류지에서 열차 내와 Rocky Mountaineer 의 웨어하우스 모두에 위치한 상품을 추적하여 주문하는 것은 물론 멀티 데이 고객 탭에 대한 기능성을 추가하게 된다.

Rocky Mountaineer의 Talent & Guest Experience 담당 부사장인 Debbie Paulsen은 “당사의 최우선 방침은 항상 전 세계로부터 온 여행객에게 뛰어난 서비스와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당사의 높은 고객 서비스 기준을 지키기 위해, GuestLogix와 협력하여 동사의 종합적인 온보드 소매 플랫폼으로 당사의 온보드 성능과 소매관리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더 향상된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Rocky Mountaineer 는 태평양 북서부 지역과 캐나다 록키산맥에서 45개 이상의 캐나다 여행 패키지와 5개의 특별한 철도 노선을 제공한다. 지난 23년 간 이 회사는 북미 지역의 가장 큰 민간 소유 여객 열차 서비스 회사로 성장했으며, 동사의 뛰어난 서비스로 인해 수 많은 국제적 상을 수상했고 찬사를 받아왔다.

GuestLogix Global Rail Division의 SVP 겸 GM인 Thomas Drohan은 “당사의 북미 최초 철도 고객사인 Rocky Mountaineer를 기쁘게 환영한다. “당사가 북미 시장과 세계 철도 시장에 계속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당사는 업계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견고한 명성을 구축하고 EMEA 지역을 넘어서 확장을 계속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Rocky Mountaineer 관련 정보

Rocky Mountaineer 는 태평양 북서부 지역과 앨버타에서 역사와 자연 경관에 중점을 두는 45개 이상의 여행 패키지와 특별한 철도 노선 5곳을 제공하고 있다. 캐나다 서부 자연의 아름다움을 낮에 통과하는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철도 여행은 웅대한 캐나다 록키 산맥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1990년 설립된 이 회사는 북미 최대 규모의 민간 소유 여객 철도 서비스회사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에서 온 15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맞이했다. Rocky Mountaineer 는 뛰어난 서비스로 인해 수 많은 국제적인 상을 수상했으며 찬사를 받아왔다. 가장 최근인 2013년에는 “세계 최고의 열차로 느끼는 여행 경험”으로 7번째 세계 여행상을 수상했고 National Geographic으로부터 “세계 최고의 여행” 중 하나로 인정 받았다. 2013년 8월 Rocky Mountaineer는 워싱턴 주 시애틀과 캐나다 록키 산맥을 연결하는 새로운 경로인 코스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노선은 이 기업이 미국에서 출발 및 도착하는 첫 번째 철도 여행이다. 자세한 내용은 rockymountaine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온보드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와 열차 운항사 그리고 승객 운송 업계에 대한 신뢰 받는 온보드 거래 프로세싱 파트너로서 오랜 시간에 걸쳐 쌓아온 전문성을 제공한다. GuestLogix는 고객을 지원하여 고객의 수요와 승객에 맞게 맞춤화된 기내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제어하여 진정한 개인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 회사는 케이터링, 면세점 및 온보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선두업체들과 제휴하여 전 세계 항공사 및 철도 회사들에게 완전한 객실 소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달라스, 런던 및 홍콩에 지역 본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진술은 GuestLogix사업과 그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현재의 예상에 기초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 여기에 수록된 진술 중 “예상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기대된다” “의도한다”의 표현 또는 회사 또는 그 경영자와 관련되는 범위에서 유사 표현으로 식별되는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해 GuestLogix가 갖는 예상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2013년 8월 12일 규제당국에 제출한 보고서에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하에서 논한 문제를 포함하여,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현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 또는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GuestLogix는 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또는 실제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된 결과와 다른 이유를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Dan Thomps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스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