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만에 마스터 하는 ‘소셜마케팅, 매출 증대, 브랜드 홍보’

- 소셜마케팅 실전노하우, 하루 8시간 동안 임팩트 있게 마스터 하자

뉴스 제공
애드몬즈
2013-09-24 11:51
서울--(뉴스와이어)--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 이택근 대표는 9월 28일 오전 9시 30분부터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하루 만에 마스터 하는 소셜마케팅”이라는 주제로 8시간 동안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매출증대, 브랜드 홍보방법이 전수된다.

기업들의 소셜마케팅을 대행, 컨설팅하면서 얻은 실전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로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소셜마케팅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전달하는 과정으로, 포털 검색 상위노출 노하우, 블로그 운영전략, 키워드 공략법, 트위터 팔로워 관리방법, 페이스북 마케팅 등을 생생한 실습과 교육을 통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민 메신저로 떠오른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활용법도 기획특집으로 교육한다.

이택근 대표는 “불경기로 많은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돌파구를 찾고 있는 현실에서 소셜미디어를 잘 운영하고 마케팅에 활용한다면, 불황의 파고를 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잘 이해하고 미디어별 특성에 맞게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업들의 소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얻은 실전활용법을 이번 과정을 통해서 전달하려고 한다” 고 밝혔다.

이 대표는 국방부, 삼성SNS, 죠스떡볶이, 국립국제교육원, 윌로펌프, 청심 등 많은 기업들의 소셜마케팅을 진행하였고, 환경부,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케이블협회, 충남대, 한남대 등에서 강의를 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하루 만에 마스터 하는 소셜마케팅” 강좌는 지금까지 16기가 진행된 강의로써, 기간만 해도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교육내용이 다듬어진 강좌이다. 진행 이력만 확인하여도 교육 커리큘럼의 신뢰도를 짐작할 수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소셜미디어를 남들 보다 한발 앞서 마케팅에 활용하고 싶은 기업,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전문강좌로써, 소셜마케팅을 어디에서 부터 진행해야 할지 막막한 사람들에게 좋은 이정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과정은 현재 17기 접수가 진행중이고 신청은 소셜에듀(www.socialedu.co.kr)에서 가능하다.

애드몬즈 개요
애드몬즈는 소셜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을 컨설팅·대행·강의를 진행한다.

소셜에듀: http://www.socialedu.co.kr

웹사이트: http://www.admons.co.kr

연락처

애드몬즈
홍보팀
이택근
0505-640-9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