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문화사, 인기 게임 원작으로 한 코믹북 ‘드래곤빌리지’ 출간

-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히트 모바일 게임이 만화로 재탄생

뉴스 제공
하이브로
2013-09-24 15:30
서울--(뉴스와이어)--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가 코믹북으로 재탄생됐다.

학산문화사(대표 황경태)는 24일 하이브로(대표 원세연)의 동명 모바일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올컬러 코믹북 ‘드래곤빌리지’ 1권을 16일 발간했다고 발표했다.

‘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테이머(드래곤 훈련사)를 꿈꾸는 주인공 ‘가온’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철부지였던 주인공이 드래곤과의 모험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과 드래곤, 몬스터가 그대로 등장해 기존 게임 유저들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간된 ‘드래곤빌리지’ 1권은 총 5장으로 구성됐다. 제1장은 던전에서 발견된 주인공이 마을로 오게 된 과정이, 제2장은 주인공이 여행을 떠나는 계기를 그리고 있다.

제3장은 주인공과 동료인 ‘누리’, ‘즈믄’과의 만남을, 제4장은 악당과의 조우를 통해 고난을 겪는 이야기가 펼쳐지며, 마지막 제5장은 주인공이 첫 드래곤을 얻게 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드래곤빌리지’ 1권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값은 9,500원이다. ‘드래곤빌리지’ 1권을 구입한 독자들에게는 ‘드래곤 빌리지’ 모바일 게임에서 쓸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코드와 코믹북 한정 스페셜 홀로 카드가 증정된다.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는 지난 2012년 1월 하이브로에서 출시된 모바일 게임이다. 약 200여마리의 드래곤을 키워 볼 수 있고, 진영을 나눠 전쟁을 벌이며 유저끼리 랭킹을 경쟁하는 등 다양한 요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agonvilla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로 개요
(주)하이브로는 2009년 12월 SAT 이러닝 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거쳐 현재에 자사의 SNS서비스를 론칭하여 운영중이며, 모바일 게임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여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특히 하이브로의 대표작인 '드래곤빌리지' 게임은 400만이 넘는 다운로드와 하루 10만명이 넘는 접속자를 보유하고 있다. 드래곤빌리지는 게임 서비스를 넘어서 출판만화, 게임카드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점차 콘텐츠 영역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으며 2013년에는 차기작인 몬스터월드와 배틀스쿨 그리고 삼국지책략전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ghbrow-inc.com

연락처

(주)하이브로
마케팅팀
이근 사원
02-538-1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