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 게시글 100만 건 돌파

뉴스 제공
하이브로
2013-11-12 10:06
서울--(뉴스와이어)--하이브로(대표이사 원세연)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육성 게임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의 게시글이 지난달 11일 기준 총 100만건을 넘겼다고 12일 발표했다.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는 2012년 5월 개설 이후 꾸준히 회원 및 방문객 수가 증가되며 안정적으로 성장해왔고, 개설 17개월 만에 게시글 100만 건을 넘기며 인기 커뮤니티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는 회원들의 열정적인 게시글 작성이 특징이다. 회원들 스스로 찾아낸 ‘드래곤빌리지’의 공략법을 공유하기도 하며, 서로의 드래곤들을 비교하고 랭킹을 통해 경쟁하기도 한다.

또한 게임을 넘어선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기도 하는 등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는 게임 팬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 역할을 수행해 내고 있다. 발 빠르게 전하는 ‘드래곤빌리지’의 소식 및 업데이트 뉴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도 회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한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로 다수의 유저들을 게임으로 복귀시켰으며, 게임 내 강력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배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한편, 하이브로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회원들의 창작 드래곤 및 설정 들을 게임 내 차용하는 등 회원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www.dragonvillag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이브로 개요
(주)하이브로는 2009년 12월 SAT 이러닝 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거쳐 현재에 자사의 SNS서비스를 론칭하여 운영중이며, 모바일 게임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여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특히 하이브로의 대표작인 '드래곤빌리지' 게임은 400만이 넘는 다운로드와 하루 10만명이 넘는 접속자를 보유하고 있다. 드래곤빌리지는 게임 서비스를 넘어서 출판만화, 게임카드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점차 콘텐츠 영역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으며 2013년에는 차기작인 몬스터월드와 배틀스쿨 그리고 삼국지책략전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ghbrow-inc.com

연락처

(주)하이브로
마케팅팀
이근 사원
02-538-14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