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고속 디지털, 무선주파수 및 극초단파 응용제품에 쓰이는 할로겐-무함유, 초저손실 재료 출시

- 다층 인쇄회로기판에 쓰이는 새로운 TerraGreen(TM) 적층판과 프리프레그 재료는 고다층, 고속 디지털, 뒤판 및 하이브리드 설계에 이상적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3-09-25 22:30
챈들러--(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을 제조하는 데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Isola Group S.a.r.l.는 오늘 자사의 새로운 할로겐-무함유, 초저손실 무선주파수/극초단파/고속 재료인 TerraGreen을 발표했다. TerraGreen은 4G LTE 기지국의 전력 증폭기 기판과 같은 고성능 응용제품용으로 설계되어 제조됐다.

TerraGreen은 펼친 유리섬유직물을 사용하는 온갖 종류의 코어 및 프리프레그 제품을 갖추고 있다. 유전 상수(3.00내지 3.45의 범위) 및 소산 계수(0.0030 내지 0.0035의 범위)는 광범위한 주파수 및 온도에서 안정을 유지한다. 코어 두께는 0.002“ 내지 0.018”, 0.020“, 0.030” 및 0.060"의 범위이다.

TerraGreen은 무연 조립 재료이며 가공하기가 쉽다. 이 고성능 재료는 짧은 적층 주기를 이용한다. 천공하기가 쉽고, 플라즈마 디스미어가 필요하지 않으며, 프리프레그 저장 수명은 FR-4 재료와 비슷하다. TerraGreen은 고다층, 고속 디지털, 뒤판에 적합하며 하이브리드 설계용의 Isola의 FR-4 재료와 호환할 수 있다.

Isola의 부사장 겸 기술담당 최고책임자인 Tarun Amla는 “전자 제조업체들은 고속 디지털 및 무선주파수/극초단파 시장에 할로겐-무함유, 초저손실, 무연 조립 재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오래 동안 표해 왔다. Isola는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당사의 특허 받은 TerraGreen 수지 시스템으로 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였다”고 말했다.

이 신제품에 대하여 더 알아보시려면, 홈페이지(http://www.isola-group.com/products/terragreen/)를 방문하면 된다.

보도용 고해상도 사진은 http://bit.ly/1dEMgjZ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sola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의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isola-group.com/에서 볼 수 있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의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isola-group.com/에서 볼 수 있다.

Isola Group 개요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