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검단힐스테이트 6차’ 파격적인 분양조건 변경…실수요자 ‘관심 집중’

인천--(뉴스와이어)--현대건설이 ‘인천 검단 힐스테이트’의 마지막 단지인 ‘검단 힐스테이트 6차’를 중도금 무이자, 잔금유예 등의 파격적인 조건 변경으로 분양중이다. 전세대 86m(구33평형)으로 총 454세대이다.

현재 검단신도시 당하지구에 3000여 가구의 규모의 현대 힐스테이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6차는 올해 11월 입주 가능하다.

검단신도시 당하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검단힐스테이트 6차’는 주변 인프라가 매우 뛰어난 곳이다. 이마트, 롯데마트가 주변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2015년 개통되는 인천지하철 2호선 완정사거리역이 도보 5분거리이며, 공항철도 검암역을 통하여 서울까지 30분이면 이동 가능한 역세권 아파트이다. 또한 학교, 대형병원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현재 분양조건이 중도금 최대 3년간 무이자, 잔금 유예 최대 3년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중에 있으며 따라서 실입주금이 5,000만원대에 불과하다.

주변 부동산관계자는 “가격, 주변인프라, 선호하는 평형대 등 모든면에서 현재 실수요자들 중심으로 관심이 뜨거운 것이 당연하며 검단 신도시의 초입에 역세권인 점을 감안하면 향후 가격상승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조건변경 후 분양시작과 동시에 모델하우스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모델하우스가 복잡하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 편이 훨씬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및 방문예약 문의 : 032-282-0167

에스앤씨 개요
에스앤씨는 서울소재의 부동산분양대행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연락처

하나로 캐이앤씨
분양팀
현승재 부장
032-282-0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