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아웃도어 활동의 한계를 높인 ‘뉴 고어텍스 프로’ 출시

- 9월 26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고어텍스 신제품 선보이는 사진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뉴 고어텍스 프로’, 기존 고어텍스 프로 제품에 내구성 및 투습성이 향상된 새로운 멤브레인 적용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09-26 13:06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9월 26일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혁신의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기술을 사용한 ‘뉴 고어텍스 프로’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뉴 고어텍스 프로’는 기존 고어텍스 프로 제품의 방수, 방풍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구성과 투습성은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아웃도어의 한계를 높인다’를 컨셉으로 다가오는 가을, 겨울에 아웃도어 전문가와 매니아들이 새로운 고어텍스의 특징인 강화된 내구성과 투습성을 바탕으로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 장면을 선보였다. 또한 시민들과 함께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뉴 고어텍스 프로’를 소개하는 이벤트도 펼쳐졌다.

뉴 고어텍스 프로 제품은 완벽한 방수, 방풍, 투습성 그리고 내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가을과 겨울에 종주산행, 고산등반, 암벽등반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예기치 못한 날씨변화 속에서도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고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밀레, Eider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뉴 고어텍스 프로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혜원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