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디자인레이스, 제2회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09-30 09:21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공모전 플랫폼이자 디자인커뮤니티인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가 TV, 책상, 휴대폰, 바나나, 머그컵 등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물을 소재로 ‘의인화’해 캐릭터 디자인을 하는 제2회 디자인레이스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10월 한달간 개최한다.

디자인레이스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공모하고, 디자이너들의 커뮤니티 기능을 하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그 외에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레이스에서 1년 365일 진행되고 있는 테마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그 외에도 기업 및 단체들의 공모전 플랫폼으로 다양한 공모전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10월에는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물들을 의인화시켜 캐릭터로 디자인하면 된다. 그 외에 상시 진행되는 자유주제 공모전은 테마와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주제로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다. 또 그래픽, 일러스트, 캐릭터, 타이포그라피 등 디자인 분야에 대한 제약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2013년 10월에 두번 째로 진행되는 제2회 디자인레이스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합산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11월 한 달간 평가를 거쳐, 결과는 2013년 12월 초에 발표된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상장 등이 주어지며, 자유주제에서 선정작 작품은 실제 티셔츠로 제작하여 수상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제2회 디자인레이스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